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교환·반품·환불·취소] 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트래블메이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1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34

교환/환불은 Q&A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99-2682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■ 교환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 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경우에 한하여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수 있습니다.

  -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

  -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

 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

  - 상품을 수령하여 사용한 경우

    단,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라도 포장이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한 경우

  - 포장 개봉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
  -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

 반송비

 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트래블메이트에서 전액부담합니다.

 단, 제품을 이용할 의사가 없어져서 반품하는 경우(고객변심)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 환불

  - 무통장입금/적립금 - 제품회수 확인후 7일 이내에 환불 및 적립

  - 계좌로 환불이 되는경우 -반품 상품에 대한 제품수령 확인이 완료된 건에 한해서  매주 목요일에 일괄적으로 환불처리됩니다.


 신용카드 취소

  - 제품 회수 확인이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 (해당카드사 별로 다름. 대략 5-7일소요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